7모 국어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726298
6모 60점대 4등급-> 7모 84점 3등급 예상
화작 (다맞음) 17분쯤 걸린거같음
문법(11 12 선지2개고민 찍맞해서 맞음,15번틀림) 8분쯤 걸린거같음
문학 (고전소설 한문제 나감) 28분쯤 걸린거같음.운이 좋았던건지 평소에 문제풀던 태도로 풀었어야하는데
뭔가 시험때니까 다급해서 스킬적인 적용 거의 못한듯 ㅠㅠ.. 그래도 결과는 만족이긴한데 찝찝...
비문학 (기술지문 3점하나 찍어서 틀림,인문 다맞고 경제지문 손도못대고 어휘만품 4문제 3번으로 찍었는데
가차없이 다틀려버림ㅋㅋㅋㅋ) 나머지 25분정도 쓴듯 3분은 마킹! 비문학도 마찬가지로 시험장가니까
긴장강 압박감때문에 너무 표시를 많이하고 날림으로 읽는느낌ㅠㅠㅠ하
비문학 시간을 어떻게 줄여야할까요? 비문학 딱 풀때 9시반이여서
왠일로 선방했다 했는데 기술에서 시간 너므먹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늘은 학교 수업에서 강간에 대해 토론함
-
아이언을 넘는 래퍼가 없네 2 0
아으
-
16cm보다 큰사람만 댓글 달아주셈 22 4
기억해둘게요
-
Mt랑 알바랑 걉쳐요 사장님 2 1
말하면 하루 빼주실라나..
-
뉴진스 글쓰던사람 ㅇㄷ감 1 0
어원쓰던사람
-
작년대비 시즌1 얼마나 됬나요???
-
국수영 원점수 합 262 15 2
근데조금이상함
-
이거 좀 들어주셈 8 0
소원임 가사도 개조음
-
원래 개학하고 3 0
국어만 파려고 했는데 날 보니까 수학-> 개병신 물2-> 개병신 지1->완전 병신...
-
순공평균3분의사나이 5 2
-
쌉허수의 2503 물1 평가 9 1
굉장굉장히 아쉬운거시 3떴다는거심 화학 왤케 등급컷이 박았냐ㅑ 나중에 해볼께 7...
-
이등변삼각형이나오면 4 0
반으로나누자
-
씨빨 0 1
내일학교가네
-
잠깐만지금수학을풀기시작하면 4 1
12시45분에끝나네 습박습박~
-
4시간휴릅 1 0
스고이
-
파는 갖고 있지 않지만 가능하다면 있었으면 해
-
과외하다보니 느낀건데 0 0
미적분 수2 수1은 잘하는것같은데 뭔가 막히는 문제보면 고1수학이 부족해서 생긴문제들이 많음
-
약간 힙시하다 2 0
약간 legacy가 잇는 그거야
-
서프 정답률 국어 0 0
비재원생이면 정답률 알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국어 과목 정답률이 궁금하네요 풀기...
-
중계가 뭐임 2 1
플레이에다가 중계한다는게
-
살려주세요 1 0
심찬우 생글생감 + 마닳 어떤가요?근데 26수능 칸트 같은 거는 이해의 영역이...
-
혹랄하다 0 0
방금 내가 만든 단어임 먼 의미인진 몰름
-
오늘 공부 ㅁㅌㅊ 5 2
수학 n제 15~20문제(허들링) 수학 실모 1개(덮) 과탐 실모 1개씩(덮) 지1...
-
아 이거 개웃기네 ㅋㅋㅋ 13 5
ㅋㅋㅋㅋㅋㅋㅋ
-
챔스 오늘 승부 예측 0 0
뉴케슬 승리로 8강 리버풀 승리로 8강 뮌헨 승 알레띠 승
-
너를 생각하고있어 일본어로 3 0
뭐임뇨??어디선가 들어봣는데 아나타오 캉가에테 말고 다른거
-
인생망했네 0 1
에휴시발
-
이개다 한지 2강 수강완 2 1
아주 좋아용
-
쎈 언재쯤 재입고 될까요? 3 0
지금 수1 품절됬는데 언재쯤 재입고 되나요?
-
영어 공부 막막하... 1 0
영어 제일 약한 과목이라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요,.ㅜ 현역때 크게...
-
수열 ㅈㄴ 싫음 4 3
수열 251122식 노가다 문제가 n제에 나올때마다 문제집을 불태우고 싶음
-
양승진 수코 vs 김범준 스블 0 0
재수생 작수 미적 3등급 입니다. 스블 문제들도 어렵다고 해서 기출 문제 풀려고...
-
개념양 동사 한지 3 0
뭐가 더 많음?
-
대학 그냥 다니면서 한번 봐볼까 하는데 독학으로 공부할만한 교재같은거 추천해줄수...
-
좋은 강사는 많은데 0 2
걍 시간은 없고
-
생윤 잘생긴 개념 후 잘노기 0 0
올해 생윤 처음 하는 현역입니다. 이번주에 김종익T 생윤 개념강의 완강할거같은데,...
-
수학 기출 추천해주세요 0 0
스불+기출 같이 하려는데 뭐가 좋을까요 ㅜㅜ 일단 강영찬 엗온 생각 중입니다....
-
토익700 수능등급 2 0
어느정도인갸용
-
반수 조언 좀 해주세요ㅠㅠ 0 0
작수 현역 52443 화작미적세지사문했고 수시러라서 최저만 맞추는 공부했는데요...
-
메가패스 존나 비싸네 5 0
n수생 할인 받아도 50만원 넘는게 말이 되는건가 이거
-
심심해서 쓰는 강사 후기 (2026.03.18) 2 4
오르비 업데이트되고 글 수정 오류 때문에 더이상 기존 글 수정을 못해서...
-
황밸식공부 2 1
영어비중 좀 늘림
-
더프 오답율이 너무 낮긴함 0 2
국어 ㅇㅇ 컷은 생각보다 높을듯 오히려 영어가 더 높은거 같기도
-
정월대보름님의 장례식입니다 11 3
제가 밀었습니다
-
내가없는사이에 12 0
재밌는떡밥이라도돌앗냐
-
왜 이미 집인거지 7 0
집가고 싶은데
-
암튼그런것임;;
-
아 ㅅ비ㅣㄹ 숙취 2 0
배아파 ㅠㅠㅠㅠ
-
이원준 진짜 신이네 2 0
처음으로 이감 풀이를 70분 안에 검토까지 끝내씀 독서 푸는 시간이 체감상 6~7분...
-
경제지문 초장부터 ㅈ박고 날렸음,, 시험 끝나고 오답할때도 어려웠는데 쉬웠다는 반응밖에 없네요
비문학에서 시간을 어케 줄여요
문학,문법에서 줄여야죠
문법 문제좀 많이 풀어야겠어요..
이놈도 마찬가지로 시험장가면 흥분해서 대관령 이런거 틀리고 그러더라구요
문법은 아는 만큼 보이니깐요 ㅎㅇㅌ!
감사합니닪ㅎㅎㅎ
양치기 나름 하고 들어가니까 7모여도 성적이 오르긴 오르네요ㅠㅠㅠ
솔직하신 분이네여 !!
공부 못하면 솔직하기라도 해야될거같더라구요
수험생이시라면 같이 화이팅해요!!
현역입니다 대학갑시다 ㅎㅎ ㅠ
저도.. 혼자 기출공부할땐 꼼꼼히 읽는데 진짜 시험만 치면 날려읽는거 심해져서 문제에서 시간오래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