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텍 엄청 어렵지는 않은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680464
5문제만 풀어도 더 풀기가 싫어짐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비빜휴 광고멘트였는데 그냥먹어도 좋은기름은 따땃하면 더좋다? 이런 식의 논린가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680464
5문제만 풀어도 더 풀기가 싫어짐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비빜휴 광고멘트였는데 그냥먹어도 좋은기름은 따땃하면 더좋다? 이런 식의 논린가여?...
적당 그자체
최근 기출이랑 난이도 비슷한가요??
복대립 다인자까지 풀어서 정확힌!ㄴ 모르겠지만
기출보다 살짝 더 어려운? 적당한 난이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