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커리 추천좀용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672061
일단 배성민샘 빌드업 + 드리블 타고 있고, 성적도 많이 올랐는데
기벡이 너무 현학적이다..? + 도무지 30번을 기존 유형대로 접근하려니까 시험장에서 못 풀겠어요 ㅜㅜ 4월 6월 둘다 30번 못건듬..
3 월 100점
4월 80점
6월 93점이요..
그래서 애들 많이 듣는 이창무샘 문해전 듣거나 한완수나 명작으로 독학할까도 생각중인데 그냥 믿고 따를까요 배쌤 미2랑 기벡? 확통은 걍 창무샘 문해전 들으려구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재학원에서 간식 15 0
현역 방학 한달을 독재학원에서 보내려고 등록했고 내일부터 가는데 제가 공부하다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