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고민중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639627
문과고요 작년수능 331 나왔는데 지금부터 수능 준비하면 311 가능한가요.......?
수학도 많이 까먹고 국어도 실력 많이 줄었을텐데.... 가능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벌레에게 외모지상주의란? 7 0
(제목만 그럴싸한 사실상 똥글임을 미리 알립니다.)(질문을 던져놓고 정작 본인도...
얼마나 열심히 하냐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