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고민중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639627
문과고요 작년수능 331 나왔는데 지금부터 수능 준비하면 311 가능한가요.......?
수학도 많이 까먹고 국어도 실력 많이 줄었을텐데.... 가능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얼마나 열심히 하냐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