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전 점수 한번 써봅시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583992
전 2:1로 예상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찐따특) 4 1
문명에서는 외교 잘하는데 현실 외교는 좆도 못해서 맨날 비난듣고 아무도 동맹이나 교역 안해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583992
전 2:1로 예상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찐따특) 4 1
문명에서는 외교 잘하는데 현실 외교는 좆도 못해서 맨날 비난듣고 아무도 동맹이나 교역 안해줌
3대0패
왜구랭ㅠㅍ
인성ㅋㅋㅋㅋㅋ
2대0패
4대0패
미친 이게 독일한데 왜그러냐는거였어ㅋㅋㅋ본인은4대0무엇ㅋㅋㅋㅋ
5대1패
3대0할지 4대1할지 고민됨
님들 참고로 나 저렇게 이긴다고 한거임 지는게 아니라
0대0 무승부
3대0으로 이겨서 16강올라가면 팬티바람으로 전국일주함
박제
할일없을듯? ㅎ
같이해드림 ㅋㅋㅋㅋㅋ
1대0 독일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