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주세요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53574
정말 헷갈려서 글올립니다.
저 6월 모의고사는 12324 였고 9월은 32334 였습니다. (이과고 수학 가형입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정시로 가려고 했는데 이번수능이 정시가 어려워져서 수시쪽으로
더 신경쓰고 있거든요. (내신 3.1)
학원쌤과 상의할때는 건국대 힘들다고 ㅠㅠ
그래서 수시로 국민 홍대 숭실 쓰고 광운 시립 경희대 썼는데요
사람들마다 말이 다다르네요
제가 수시 저렇게 쓴거 잘 쓴걸까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각이 깊어지면 0 0
왜냐면 난 하나도 정상적인게 없거든 겉으로는 부러운사람들이 많을거란걸 알아 깊게...
-
ㅜㅜㅠ
-
고3 현역 생윤러(알려주세요! 0 0
고3 현역 생윤러인데욥..제가ez0개념이랑 심기일전까지 완강했는데, 오르비에서 하도...
-
하늘에 공룡이 나타났다! 36 14
핳하하하 버스타고있는데 불뿜고있음...ㅠㅠ 동글 동글....★ ㅎㅎㅎ...
-
펑 펑 펑어떤분이 노래평가 해달라고 하시던데저도 엄청나게 용기내서 잠깐...
가형 이과시면..
논술을 쓸 수 있다는 가정 하에
조금 더 입학 요구성적이 높은 대학들에 지원하셔야 했을 것 같아요..
아뇨 똥망이네요 가형 2등급이면 할만합니다.
정시로 건대는 충분히 가실거같은데요, 홍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