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기여자 전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50820
지금 고2인데 사회기여자 전형에 넣을 수 있을것 같아서요
여기는 내신60 면접40인가 이렇게 되있던데 그럼 기타 수상실적이나 텝스나 이런건 필요없는건가요?
그리고 여기서 면접이라는게 뭔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험시절 그거보면서정말 대단한사람 많다는 생각 했었는데아직도 하나요?11수능 문과...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