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화2 어케 생각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441522
6월 국수영화2생2 순으로
93 93 2 42 42
인데 심심해서 화2생2 본거거든요 내신하는김에.. 근데 2해볼만 할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설수의 가고 싶은데 수시로는 간당간당해서요.. 국수 탄탄하지 않고 의대>설대 지망이면 11 할까요? 7월부터 자소서 쓰면서 챙겨듀 괜찮을런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하지마요..
생2는 ㄴㄴ
생2는 재능 없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 경상대의대가 올해 2 필순데 그거랑 설대 넣어보려고 쓰는건 좀 도박일까요
생2는 최상위권이 아닌이상 찍기게임 이에요 수능때 47이상 실력으로 나오려면 부단한 노력을 하셔야 함
화2는 계산을 매우 잘해야함(진짜)
생2는 해보면 각이 나옴 이게 나랑 맞는지 아닌지
이번에 계산 복잡한거 막 많진 않던데요.. 흠 ㅜㅜ 정시 해봐서 경상의 + 설대 노려보기 vs 안전하게 최저 맞추고 수시로 연고대 가기 너무 도박인가요
화2 수능 풀어보세요 화2는 모평이랑 수능이 또 느낌다름 그것도 괜찮다면 해도 뭐 나쁘진 읺을듯 그리고 설대에 엄청난 욕망 있는거 아니면 11하세요
그렇겟죠 근데 아직 과탐 정하지도 않고 공부도 2학년때 해놓은게 다라서..... 걱정은 7월부터 자소서 + 독서 + 비교과 등등 준비하면서 제가 수능 국어랑 수학을 그렇게 공부를 안했어서 국어수학 하고 새로 과탐도 준비하려면 거의 불가능일거같긴한데 별로오래 안걸리겠조 11은?
1과목은 빡세게 하면 얼마 안걸려요 선택은 님이 하는거지만. 화2 괜찮다면 화1도 나쁘진 않을듯한데
화2 ㄱㅊ

아니다 이 앙마야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