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소4회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338995
찍맞,omr 잘못표시 제외 69점...
다 제외하면 58점...
화작문 23분 문학 30분 비문학 한지문(법지문)하고 장문독해 반쯤 건들다 마킹하고 타임오버ㅠㅜ
자괴감드네요..여태 뭐한건지 6모끝나고 정말 열심히 해야할거같습니다
(6모...3등급....가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338995
찍맞,omr 잘못표시 제외 69점...
다 제외하면 58점...
화작문 23분 문학 30분 비문학 한지문(법지문)하고 장문독해 반쯤 건들다 마킹하고 타임오버ㅠㅜ
자괴감드네요..여태 뭐한건지 6모끝나고 정말 열심히 해야할거같습니다
(6모...3등급....가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솔직히 말하자면
봉소 풀 때가 아님
저도 민철t 스텝1 심화 인강으로 들으려고 반 억지로 봉소현강 다니는거라
그런생각 많이했네요..(결과적으로 스텝1심화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자리 버리긴 아까워서 파이널까지 끌고가려는데
당장 다음강의 숙제로 봉소 풀어야하는 것도 있고그래서
실전연습겸 푸는데 역시 너무 어렵습니다ㅠㅜ
6월후 민철t한테 배운 방식대로 기출 양치기하면서 9월 대비해보려구요..!
여태까지 올바르게 공부하지 못한 제가 너무 한탄스럽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