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추천1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300000
나플라-꽃 (맑고 경쾌한 멜로디. 언제들어도 기분좋은곡 흥얼흥얼-)
나플라-혼자가 편해(힘들때 들으면 위로가 많이되요. 토닥토닥 해주는 느낌..재수학원 다닐시절 힘이 많이됐어욤)
허클베리피-Everest(공부 슬럼프때 진지하게 가사보며 성찰,의지다지기 좋은곡 공감이 많이될거에요)
공주님글보고 급 써보고싶어서 따라해봤습니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나플라 smile 도 좋아요
메킷레인 소속 래퍼들은 걍 취저 ㅠㅠㅠㅠㅠ ♥
엇 믹테노랜가요? 아니면 정규앨범 곡인가요
우리 플라형노래에 놓친게 있었다니 감사합니당ㅎㅎㅎ
정규앨범 곡일거에요 angel 앨범인가 확실하게는 잘 모르겠네요 이번에 public enemy 들어보셨나요 ???
타이틀곡 들어보고 다시 안들어본거같아요..!
아마 비슷한시기에 슈퍼비 정규에 빠져서 가사외우느라 그랬던거같아요ㅋㅋㅋㅋ
앨범 퀄 괜찮나요?!
음 제가 BLOO 를 제일 좋아해서요 94 club 노래 좋아요 앨범 퀄 ㅅㅌㅊ임 쌈디 앨범에 비해 ^^
우리 일기석형.. 일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그리구 블루노래는 유일하게 메킷에서 많이 못접해본거같아요..!
그런고로 몇개 추천 부탁드립니다ㅋㅋㅋㅋ
진짜요? 블루가 진짜 숨겨져있는 보석인데 ㅠㅠ 메킷에서 꼴찌라는데 ㅂㄷㅂㄷ
Downtown baby, Drive Thru, Bud Light, Smoking, 헤네시, 등등등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넌무누주너ㅓㄴ머너ㅓ 좋아요
뮤비는 Drive Thru가 ㅅㅌㅊ
으악..책임지고 다 들어볼게요ㅋㅋㅋ 종종 음악얘기해욥ㅎㅎㅎㄹ
제 주위 여사친들은 노래방가면 죄다 발라드만 불러서(이게 평범에 가깝긴 하죠..!)
진성 힙찔이인 저는 항상 재밌게 못놀고온답니다ㅠ
힙합좋아하는 이성친구 보면 정말 너무 반가워요ㅋㅋㅋㅋ햐
넹 ㅠㅠ 저희 학교에 힙합 좋아하는 남자사람친구들도 절 신기하게 보긴해요 ㅋㅋㄱㅋㄱㄱㄲㄲㅋㅋㅋㅋ 한번씩 음악 얘기 합시당 !! 얘기할 땐 쪽지남길게요 ㅋㄲㅋㅋㅋ
저는 참고로 나플라 루피 헉피 슈퍼비 넉살 노창 매우매우 좋아해요!!
최근엔 외힙도 건들고있는데 느낌이 다르더라규요
루피,,제이상형,,,공연에 찾아가는 팬들한테 진짜 예쁘게 말하더라고요 ㅜ
넉살도 좋죠 발성이 ㅗㅜㅑ
외힙은 건들기시작하면 인맥힙합 느낌이 있어서 친목질하는거 쉽게 볼수있어요 ㅋㅋㅋㅋㄱㅋㄱㅋ 외힙 추천은 일단 Lil Pump 로 시작할게요 진짜 뇌에 주름이 없는것같아서 인스타 라이브 보면 웃겨요
어ㅓ어어ㅓ맞아요ㅠㅠㅜㅜ아 진짜 루피형 작년에 공연가서 봤는데 핵귀여워요 진짜..
힙합좋아한진 4년쯤 된거같은데 이제서야 외힙 입문하네요! 저는 웬만하면 제가 부를
수 있는 노래만 들어가지구요(그래서 폰 노래500개중 약 450개가 힙합이네요ㅋㅋㅋ큐ㅠ)
대댓글 제한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