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19설통 가사러 [798606] · MS 2018 · 쪽지

2018-05-25 21:23:54
조회수 514

바탕 3회차 2번 왔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221720

처음엔 발송오류인줄 알았다가,


지금 보니 저만 그런거 같지 않은데, 무슨 이유라도 있는건가요? 잘못 인쇄가 됐다든가...


(어떤게 첫번째 온거고 어떤게 나중에 온건지 구분 안하고 겉포장 뜯어서 모아놨는데...;)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