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론 책을 쓴다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71462
어떤 내용을 담는 게 좋을까요? 도움이 될까요?
생각나시는대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토요일에 고대가서 5 1
옵붕이랑 밥먹고 옵붕이 문항검토하고 옵붕이랑 데이트하고 옵붕이랑 술먹을 예정
-
오늘화장 짱잘먹엏어 8 1
맘에들어서 지우ㅜ기싫어..
-
오랜만에 코트 입어야겟다 3 0
코트를 입을 일이 진짜 없거든요
-
붱모 베타 평도 좋고 해설도 거의 끝나가니 한시름 놨네 7 2
거의 3개월 걸린 프로젝트기도하니 진짜 진짜 많이 준비했기에 이젠 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다
-
입술 잘못 뜯어서 아픔 0 0
ㅠ
-
왜 이렇게 2 1
2번 반응이 열광적이지? 이거 프사로 하면 약간 잘 안보이는데
-
내일 일찍일어나야하는데 3 0
10시에 일어나야해 지금자도 9시간도 못자네 곧 자야겠다
-
목금 연속으로 약속이군 0 0
내일 약속은 좀 기대가 되는구만
-
프사 농농한것도 해봤는데 14 0
이거 어떰? 지금 후보군 보여드림
-
근데 또 내가 완전 찐팬이고 그런건 아니라... 디오라마 이쪽은 또 내 취향 아님
-
친구가 말해준 썰ㅋㅋ 4 1
자취방 앞 건물에서 ㅅㅅ하는 커플 보고 경찰에 신고하고 잡혀가는거 실시간 관람했대ㅋㅋㅋ
-
귀여운 애니 캐릭터로 4 0
프사 바꾸고 싶어짐
-
지금 제 프사 어떰? 6 0
평가좀
-
문학이론쪽임 심지어 학자마다 평론가마다 정의나 판단이 다름;;
-
시대인재 가기 전 해야할 것 1 0
09년생이고 현재 약간 정시로 틀었습니다. 현재 대수(수1) 시발점 수분감만 끝냈고...
-
질문 3 0
에피 영어도 보나요?
-
아 이거 프사를 귀엽고 깜찍한 걸로 바꿔볼 건데 5 1
뭘 해야 할지 고민이네
-
잘자요 0 0
항시 건강하시구요
-
진짜 아무리노력해도 친구가 안생기는데 사회성장애가 있는듯
-
한달마다 콘서트 배치하기 9 0
3월 즛마 내한 (보고옴) 4월 토게토게 내한 (잡음) 5월 리라 내한 (잡음)...
-
정신병은 사실 엄청 심각한건데 사람이름에도막들어가고 그런것입니다
-
새터 어쩌고 글바메 어쩌고
-
현재 환율 상황) 6 0
이하 생략
-
원래는프사가고정이었는데 0 0
요즘그일러에살짝질려서 프사를막바꾸고잇늠
-
현역 기하런 1 0
문과고 확통하고있움. 12월부터 지금까지 학원에서 확통 개념원리+RPM하고 혼자서...
-
나 지금 외모 정병 왔음 7 0
말 걸지 마셈
-
누가봐도 멀쩡해보이는데 걍 잠시 생각 많아진거가지고 개나소나 정병이라면서 찡찡거림...
-
얼마나좋을까
-
요 이모티콘 너무 귀여움 6 0
-
영듣 어려운 번호 0 1
생각보다 영듣 칼럼도 도움이 될 것 같아서영어듣기 뷸안하신 분들이나 틀리시는...
-
지금이순간에도 3 0
나는실시간으로도태되고있는거임
-
외대 Lai >>>>> 고공 5 1
인정합니다
-
쿼티 볼 꼬집기 1 0
그래서 쿼티님은 정체가 뭔가요
-
존잘 찐따남이 되고 싶다 9 0
ㄹㅇ로… ㅠㅠㅠㅠ
-
우리처럼,,
-
청년 드립 넘 좋음 4 0
~했음 청년 이거 귀여움요 ㅋㅋㅋ
-
이태원 생각해서 그런다는데애초에 안전하게 돔이나 체육관 빌려서 하면 되는 거 아닌가..?
-
고평도 상당하네요 4 1
만만히 봐서는 안되겠습니다
-
구몬 수준 문제가 한 단원당 100문제 있고 2점~ㅈㄴ 쉬운 4점 100문제씩...
-
초 가구야 공주 보셈요 4 0
진짜 꿀잼 고트 애니
-
그냥 술자리 싫음 청년 7 3
그 뒤지게 시끄러운 곳에서 말도 제대로 안들리는데 처음 보는 사람하고 어색하게...
-
근데 더프 수학선택 범위 좁은건 3모대비라하면 이해되는데 4 3
투과목 << 얘넨 3모에도 안나오는데 전범위로 하면 될걸 왜 꾸득꾸득 초반부만 넣는거임
-
알림창 개폭력적이네 9 6
-
개강 3주차...아직 후배 얼굴도 본적없음
-
시발 뭘 할 수가 없네 9 1
친구 없어도 그래도 고대 왔으니 합응까진 갈까 했는데 허리 이 시발롬 좆도 안낫고 더 아파짐 아오
-
음주체스숙취수학 1 0
왜효고ㅓ좋냐
-
옾붕이들은 영어듣기 잘하나요 9 0
듣기 살면서 한번도 안툴린 사람 많으려나영듣칼럼 쓰려 하는데 수요 있으려나...
-
와 시벌 이게 얼마만인지 모르겟다 한달만에 같이 밥먹는거같은데 두달인가?
-
본인은 메인 두 번 가봄 3 1
한 번은 평가원 피셜 확정 등급컷 (영어) 네이버 블로그 감성 글로 가봤고 한 번은...
-
역시 약대생 3 1
난 시간 꽉꽉 채워 풀어서 88점인데
외로움 극복법
절대로 열심히만 해서는 안된다
공부습관이 바뀌어야 성적이 오른다
9본좌님 의견도 참 좋아요
근데 9본좌님 시그니처가 좀 바뀐 것 같네요
네 다른사진으로 바꿨어요
이전 사진이 이경규같다는 의견이 많아서ㅋㅋ
더 미남스럽게 보입니다. 님 인간미 좋다는 건 세상이 다 알아요
쑥쓰럽네요ㅜㅜ
예 좋은 항목이네요
외로움 극복법, 페이스 조절법, 생활리듬 조절법, 공부계획세우는 방법, 부모님과의 마찰줄이는 방법,
모의고사를 어디서 칠 지에 대한 방법, 재수할 경우 각종 원서쓰는 방법 등등등
정말 꼭 필요한 것들만 많이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우스는 부시고 굳이 인강을 다운 받는다면 피시방을 가라
예 컴터가 해가 되는 경우도 많지요
많은 정도가 아님... ㅠ.ㅠ
저희집 수능보기전까지 티비선 짤랏는데
제길 저는 컴터로 봄 ㅠ.ㅠ
컴터가 문제였어요. 혹시 +1 하시면 정말 절제하세요
제가 쓴다면 하고싶은 말이 많을 거에요.. 로보트님 의견도 있고.. 사람들ㅇ이 환경 무시하는 요소도 있고 등등 ㅋㅋ
예 로보트님 의견도 크게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붙어야 책 원가라도 건지겠지요?
어느 선까지 인정해 줄까요?.
생각나는 대로 말씀을 안했군요.. 일단 여러오르비언들이 말할때 독재를 성공하려면 사람이 바뀌어야 한다(공부 습관이든 뭐든)
근데.. 진짜 그렇게 쉽게 바뀌는 거라면 누가 실패하나요. 그래서 생활을 잡아주는 기숙학원에 있는 거고.,
독재를 하면 자기체크표를 만들어서 자기가 어떠할때 공부가 하기 싫고.. 어떠할때 공부가 하기 좋은지 이걸 만드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 공부하는 환경에 바로 들어가면 공부는 한다.. 문제는 공부하는 환경에 가기 싫다는 것이다..
이것을 캐치하고 저는 독서실 사장님에게 부탁해서 거기서 먹고 잤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독서실환경에 공부 를 열심히했던걸로 기억납니다.. 애쓰세요 ㅋㅋ
삼수성공해서 책 한권 내고 싶네요 ㅋㅋ
저도 기원해 드립니다. 책 내시면 몇 권 구입해 드릴께요
발표나고 수기쓰게되면 참고해야겠네옄ㅋ
아 레인비님 경찰대로 입교하시나요?
ㅜ.ㅜ.ㅜ.ㅜ..ㅜ
책쓰는건 오바인듯 ㅋㅋ
저도 독재해봐서 다음 사람들에게 무언가 남겨주고 싶은 마음은 알겠지만 ㅋㅋ
오르비나 하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