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79085
어떤게 쓸만해요???
걍 아이폰 살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79085
어떤게 쓸만해요???
걍 아이폰 살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지금 시점에선 기다렸다가 아이폰5...
꼭 지금사야겠다면 넥서스s
가성비로는 지금은 이게 짱.....
돈있으면 갤스투!
에보는 인터넷 빠르긴한데 좀 두껍고..
기다린다에 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