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원서라인 적절한가요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74628
연대는 문헌정보학과 고대는 식자경 쓸 것 같은데요
서~시까지 한양대 빼고 전부 다 경영으로 다 넣을 예정인데 괜찮은 원서질인 지 의아해서요
9월은 98 96 94 //99% 96 %이구요 걱정되는 부분 중 하나가 혹시 수능을 잘 보면
시험보러 안가도 중경외시 라인에서 절 납치하지 않을까 두렵습니다 ㅋㅋㅋ 김칫국
마시는 소리긴 하지만요 .. 연대는 자전 쓰고 싶은데 경쟁률이 치열해서 문정과 써야하
는데 비전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복전하면 상경계열 원전공자만큼은 아니여도
취직이나 cpa하는데 불이익은 없나요 ? ㅜㅜ 고대는 사범대도 좋을 것 같긴 한데
복전이 되나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비빜휴 광고멘트였는데 그냥먹어도 좋은기름은 따땃하면 더좋다? 이런 식의 논린가여?...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