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만에 오르비 들러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722889
진짜 몇달만에 오네요 대학생활 하다보니 점점 멀어지는게 오르비 같아요 전 21년 산 인생중 이번 한달이 가장 행복했네요 너무 재미있어요 댓글 달아주시면 답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힘내 0 0
-
화이팅 0 0
-
오늘은 열심히 0 0
-
오늘도 힘내자 0 0
오늘도 힘내
-
9월10일 파워응원문구 0 0
-
9월9일 화이팅 0 0
-
파워스터디 1일차 기상인증 0 0
D-86 인생에서 지나가는 사람들로 인해 상처받지 않을 것
보통 뭐하고 놀아요??
친구들하고 술먹고 잔디밭에서 놀고 자취방가서 놀고 게임하고 밥먹으러 다니고 과팅들어오고~
앗 이제 보니 한달이네욤..
누나 잘지내나요
아니요 헤어졌어요
ㅈㄴ 기만오지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