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6평 신청받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721100
서울사는데 고등학교는 천안에서 다녀서 모교에서 신청하기는 어렵고
학원이나 그런곳 아직 신청받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721100
서울사는데 고등학교는 천안에서 다녀서 모교에서 신청하기는 어렵고
학원이나 그런곳 아직 신청받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네 12일 까지입니당
학원은 자리 빨리차던데..최대한 빨리 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