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셀 봐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652864
공유기 이번달 안으로 안늘리면 나간다
무슨 독재가 와이파이를 못쓸정도로 포화됬는데 늘릴생각을 안하냐
와이파이 없는 독재 다닐바에야 컴싸 없이 수능보러간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652864
공유기 이번달 안으로 안늘리면 나간다
무슨 독재가 와이파이를 못쓸정도로 포화됬는데 늘릴생각을 안하냐
와이파이 없는 독재 다닐바에야 컴싸 없이 수능보러간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수능장에서 컴싸 나눠주는데?? 이새끼현역인가
삼수생이니까 수학공부나 하러 가세요
말뽄새부터 좆가관이네 공부 진짜 열심히 하셔야할듯
상관있다고 한적 없는데 말뽄새 좆같으니까 공부나 열심히하라고 ㅋㅋ
ㅠㅠ 문과생 낫닝겐
이미 현역 재수 두번 모두 니가 작년에 원서질 한 대학보다 몇단계는 높은 학교 쓰고 붙고 예비받고 떡을 쳤단다
어디 별 버러지같은게 수학6 맞고 지주제도 모르고 문과 싸잡아서 까대는지ㅋㅋㅋㅋㅋ 이과 수학 6등급이 무시할수 있는 마지노선은 문과 6등급 까지야ㅋㅋㅋㅋ난 3평 수학 만점이고ㅋㅋ 어디 수학 50점대가 문과생을 까는거야
수학 잘하는데 6 등급
영어하느라 수학공부 할시간없음
이딴 개소리하지말고 공부나해 가서ㅋㅋ 시팔 니는 수능 6과목 보고 다른 사람들은 수학 한과목보냐?ㅋㅋㅋㅋ같이 20년살고 같은 과목 동등한 조건에서 보는 시험 다른과목하느라 특정과목 개조져놓는게 말이나 된다고 생각하냐? 정말 그렇다면 넌 기숙을 가든 독재를 가든 어디를 가든 재수 실패는 확정이야^^ 작년에 내가 그랬거든ㅋㅋㅋ물론 너보단 수능은 잘봤어 아무튼 응원한다
ㅋㅋ ㄹㅇ 공유기 거 얼마나한다고
ㄹㅇ러셀 열명치 학원비면 전 학원생한테 개인공유기 지급도 가능할텐데ㅋㅋ
와 씨발 와이파이 좆같이 안터져서 기분 더러웠는데 욕 박고나니까 좀 후련하네ㅋㅋ오르비 순기능인가 걍 인강은 내일듣지 뭐ㅋㅋ
엥 저희반은 ㅅㅌㅊ던데...강러요
강러심?
넹
몇층이세요?
3층이요
엥 3층어디..?
1번 공유기 쓰는데 쥰내 빵빵하든디
156 ㅆㅎㅌㅊ
자리마다 다른가보네여... 제 자리는 와이파이 하나는 ㄹㅇ ㅆㅅㅌㅊ....
와이파이 이름이 3f 01??
넹
(진지) 공유기가 아니라 AP장비를 설치 해야 합니다.
님?
물공님 제친구 누나 친구라 그러던데ㅋㅋ신기햇엇음 서강대 경영이엿나???
저는 전자과임
다른 분인가????
페북친구 아님? ㅋㅋ
아녀 같은과라 그래서 컨설팅 새치기도 햇다고 그랫던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패북 친군가 그럼?ㅋㅋ서강대경영에 여자인 친구 잇우세요?? 94년생인가 그럴텐데ㅋㅋ
기억 안나는데 '성' 말하면 알 것같음
ㅈ됫다 죄송합니다 제 친구의 누나분..
혹시 로미오 님은여??
서강대가ㅏㅇ님
ㅋㅋㅋ 서씨중에 상담받은사람 전자과임..
서씨중에 상담받고 홍대 쓴 사람은 없나요?
분명 님 친구라그랫는데...시머 컨설팅받으러간다고 막...
아 이분 말투 사이다라 좋다 꺼억
연결 한번 끊으면 다시 하기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