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는 수능역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420855
님들 수능역전 어디까지 보셨나요?? 예를 들어 3월5>스카이 현역6>의대 이렇게요.....제 친구 주변에 은근히 있길래 보신적 있나해서....재미니까 괜히 이렇다 저렇다 하지는 말아주세요....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출의 파급효과 화학 후기 1 2
화학의 풀이에 있어 항상 막히는 부분이 있었으나 체계적, 일관적, 그리고 화학을...
상대평가시절 9평 370 수능 3개틀림
370이면 등급이 어느정도??
1,2 섞인걸껄요
그정도면 빡겜하면 가능ㅋㅋㅋㅋ내가 그랬음ㅎㅎㅎㅎ
현역 343 재수 372 3수 389
인하대공대>>>서울대공대ㄷㅅ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