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수생이 사는 별에 간 어린왕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40403
다음 별에는 N수생이 살고 있었다. 이 방문은 매우 짧았지만 어린왕자를 깊은 우울에 빠뜨렸다.
"거기서 뭐하세요?"
작년 제작년 ebs문제집들을 뒤켠에 쌓아 놓은채 올해 ebs문제집 한 무더기를 앞에 놓고 말없이 풀고 있는 N수생을 보며 어린왕자가 말했다.
"수능 공부 한다."
침울한 낯빛으로 N수생이 대답했다.
"수능 공부는 왜 하시는 거죠?"
어린왕자가 물었다.
"벗어나기 위해서지."
N수생이 대답했다.
"뭐에서 벗어나시려고요?"
측은한 생각이 든 어린왕자가 물었다.
"두려움에서."
머리를 숙이며 N수생이 대답했다.
"무엇이 두려우신데요?"
그를 돕고 싶어진 어린왕자가 물었다.
"이나이에 수능 공부를 하고있다는 게 두려워!"
이렇게 말하더니 N수생은 입을 꾹 다물었다.
난처해진 어린왕자는 길을 떠나 버렸다.
"N수생은 정말 정말 이상해."
어린왕자는 그렇게 중얼거리며 여행을 계속했다.
멀리 사라져가는 어린왕자의 뒷모습을 N수생은 오래도록 바라보았다.
"어린왕자야, 네가 언제까지나 어리기만 하다면 그토록 두려운 길을 자청해 걷는 사람들의 마음이 어떠한지 결코 알지 못할 거다. 일견 한심하고 서글퍼보여도 3년째 같은 도서관에 나가고 있는 그 모습이 참혹하게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너는 결코 깨닫지 못할거다."
이미 N수생은 어린왕자를 보고 있지 않았다. 나직하게 다짐하는 것 같기도 했다.
그는 다시 수능공부를 시작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마치 애니주인공처럼 달렸다 6 2
셔틀잡으러
-
아니 어째서 0 0
명예 센츄 없음?
-
야 나와봐 4 1
나랑 편의점 가자
-
ㅇㅈ 2 2
ㅇㅈ 오브 코리아
-
여러분들은좋아하는수있으신가요 16 3
저는 28을 좋아함요
-
노베로 시작해서 어제 더프 공통 3점은 다맞고 11번 13번 맞았는데 오늘 작년...
-
조리병보고 꿀이라고 하는새끼들 12 1
다 그대로 튀김기앞에 세워놓고싶다 진심으로인간혐오옴
-
무물보 받아요 4 0
공부 ㄹㅈㄷ로 안하고 놀기만 함여
-
맨날 소우타 아니면 켄쨩이야
-
물리 실모에서 많이 보이는 수 0 1
바로 23 19,20번 역에보에서 h로 많이 본 거 같음
-
나 세미 센츄임 5 3
인정해주삼
-
오르비언들 다 기만자임 20 3
나만아싸고다알고보니친구한명씩은있더라..
-
이름이뭐에요? 어느과에요? mbti뭐에요? 고향이어디에요? 시발 이런거...
-
근데 님들아 센츄 교육청 기준이 머임 10 1
궁금함
-
ㄹㅈㄷ 공하싫 1 0
수학 문제 생긴 꼬라지가 ㅈ같이 생겨서 공부 안하고 싶음
-
화학 좀 ㅈㅂ 0 1
도와주세요 내신인데 m,n 갑을 못 구하겠어여 식 조작 ㅈㄴ 해야될 거 같은데
-
어떻겍 역이름이 똥꾸릉 3 1
엥
-
고민되는데 0 0
수학 라이브를 계속 들을까요?? 강기원쌤 듣는한데 엔제 풀다가 서바때나 들어갈까요?
-
인서울 못할거같다 18 2
최근에 한 생각이다
-
망갤테스트 6 1
-
과팅 2개 잡았음 나 7 0
아니근데 두개다서울임 우리학교내에서 잡고싶었는데 ㄹㅇ 순식간에 마감됨
-
김승리t 커리 1 0
Tim나 그 다음 커리부터 들을까 생각중이었는데 작수 2등급이면 어떤거부터 들으면 될까요??
-
3덮 사문이 쉬웠던거임? 2 0
왜 다쉽다하노 턱턱 막히던데 국수영만 해서 그런가 작년 6,9,11 112고 작년에...
-
아 인증해야겠다 3 0
.
-
내글에시발왜이리댓글이안달려 8 0
아오
-
진짜 개 그지같네 3 0
2505 왤케 어렵냐....
-
인증 몇개 보니까 그냥 기만질하는 거임..
-
본인 책상 근황 0 0
개판 5분전임
-
섭웨이 잠봉 낫벧 4 0
잠봉플러스 화이트 아메치즈 피클 양파 양상추 올리브 피망 틈메이러 렌치 허니머스타드 후추 더블초코칩
-
옵붕이들 인증하면 약간 괴리감듦 10 0
얘네가 실존하는 사람이란건 알지만 계속 오댕이임티 이런거 쓰다보니 오댕이 이미지가...
-
영어를 십몇년동안 했더니 0 1
문법이 체화가 돼버려서 설명을 못하겠음
-
정법 표점 4 1
아니 정법 고려중인데 표점 언급이 왤케많음? 그렇게창남? 수능날 변수 젤 적을거같은데 고민되네
-
수학 ㄹㅈㄷ로 안풀림 1 2
N제 첫번째 문제부터 안풀려서 답지봄 ㅂㅅ 등장!
-
세트사이 휴식시간 추천받음 15 0
병약추소년이라 운동루ㅜ틴 짜기힘드네
-
허들링 난이도 4 1
26 허들링(인강) 난이도 어느정도임?
-
루트안에 이차방정식 이거 삼각치환 말구 어케추는거였죠? 2 0
뭐 있었는데 까머긂,,,, 도형이었나
-
우우래우우래 2 0
쌍윤이 우우래
-
슈타게 극장판 짱 재밌당 1 1
-
우우 8 1
우
-
오르비 똥테 이상만 받는 학원 2 0
만들면 개재밌을거같음ㅋㅋㅋㅋ
-
다음생은 말로 태어나ㆍ서 .. 3 2
저 넓은ㄴ 초원을 뛰어보고싶ㅂ구나 ..
-
조언부탁드려요 5 0
그냥 아무 조언이나 해 주세요,,
-
예아 안될거 뭐있노
-
어떻게 된 일인지 답변이 안 달리네 ㅋㅋㅋ
-
수학 모의고사 풀 거 ㅊㅊ 좀 1 1
3모 대비로 수학 풀거 ㅊㅊ좀 2503은 이미 풂
-
고생했더니 치킨마렵노 14 0
이걸먹어말어
-
끝나고 직접 프린트해서 푸는 방법밖에 없는 건가요? 아님 어떻게... 신청해서 보는...
-
배부른데 치킨시킴 13 0
ㅁㅌㅊ?
-
몬스터 신상 먹엇음 14 3
처음에는 아무맛도 안 나는 줄 알앗는데 계속 먹어보니까 맛이 나긴 함 토레타맛 나 흠…
-
이걸해야먹고살수가있는게 고2 고1은 이게 통합과학 시대라
ㅠㅠ,,, 웃프네요 되게 잘쓰셨어요 ㅋㅋㅋ 갑자기 소설들 읽고싶어졌네요
오 ㅏ이거 레알 감동 ㅜㅜ
눙물날거 같다ㅜㅜ
필력..
화이팅! ㅠㅜ
가슴에 꽂힌다
대박
어린왕자랑
참혹하게 아름다울수있다.
우와 대박이십니다...N수생분들 힘냅시다
첨에 ebs 한무더기 에서 웃었는데 뒤에서 정말 소름돋네요 ㅜㅜㅜ
어린왕자 레알 명작...............................................
님도 패러디 훌륭하게 하시네요...............ㅠㅠ
굳
오오.. 문학!
으엉.............ㅠㅠㅠㅠㅠ스크랩해여
흑,,,,바다와 노인도 패러디 하면 좋을것 같아요
감동이었어요 ,,
댓글 처음 써봐요... 삼수생인데 아까 도서관에서 혼자 밥먹으면서 아이팟으로 이 시 보다가 울었어요 ...
왠지 모르게 글쓴이분한테 감사하네요 .
아...참혹하게아름다움ㅜㅜ 저거 혼자 고독하게 할때 느끼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으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