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탐도 기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40396
생물 지학 하는데 독재라 정보력이 좀 딸리네요 도와주세요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명언 배경화면 의뢰작(4) ★데이터 주의★ 29 29
요즘 운동에 빠져있다 보니 의뢰가 점점 밀리고 있네요;; 댓글과 좋아요 수도 점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40396
생물 지학 하는데 독재라 정보력이 좀 딸리네요 도와주세요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명언 배경화면 의뢰작(4) ★데이터 주의★ 29 29
요즘 운동에 빠져있다 보니 의뢰가 점점 밀리고 있네요;; 댓글과 좋아요 수도 점점...
당연히기출이1순위죠 기출도 여러번공부해야되요 ebs부터먼저보신건 좀 실수이신듯..
기출문제 한바퀴돌리면 뭔가 마음이편해지면서 50점받을것같은 자신감이 팍팍생겨요
저기 독학재수하시면서 많이힘드신가요? 저도 아무래도 독재하게될거같아서 지금상황이...
이비에스보다는 기출을 보시는게 더 중요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