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셀 알바생 ㅜ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403632
사수비용 마련때문에 러셀에서 조교알바하고 있는 사수생임
작년에 러셀다녀서 오늘 아는쌤을 봤는데 왜 학교안가냐는둥 한번더 한다 하니까하지말라는둥 내가 아무래도 재종보단 독재가 나을것같다니까 아니다 너는 재종가도 된다 강의 많이 들어야된다는둥 잔소리 폭격 듣고 나니까 내가 뭐하는건가 싶고 사수 포기하고싶어짐ㅌㅌ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헐...어디지점?

알려드릴수업져요혹시 영어쌤 조교하시나요
아뉩니더 대치러셀은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