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긴데요 [651999] · MS 201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389276
신청한지 일주일 다되가는데 안달렸다고 땡깡부리는건??
최대 1개 선택 / ~2018-03-1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ㄱㅊ 저 한달 넘게 걸렸음
ㅋㅋㅋㅋㅋ그렇군요ㅋㅋ
ㄹㅇ 개오래걸림 존빡
ㅋㅋㅋㅋㅋ한달 안에는 주나여....
몰라여 전 아직 읽음표시도 안뜸 ㅋㅋㅋㅋ 2월 21일에 메일 보냈는데
홧저도확인해봐야겠네요ㅎㄷㄷ
ㄱㅁ
ㅎㅎ아예 뭘 단다고하면 ㄱㅁ이군요 무지님ㅋㅋ
수능센츄는 기만이야!
ㅋㅋ그렇군요....저도 수능때 성적 제일 잘나온게 이거에요..ㅠㅠ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8
ㄱㅊ 저 한달 넘게 걸렸음
ㅋㅋㅋㅋㅋ그렇군요ㅋㅋ
ㄹㅇ 개오래걸림 존빡
ㅋㅋㅋㅋㅋ한달 안에는 주나여....
몰라여 전 아직 읽음표시도 안뜸 ㅋㅋㅋㅋ 2월 21일에 메일 보냈는데
홧저도확인해봐야겠네요ㅎㄷㄷ
ㄱㅁ
ㅎㅎ아예 뭘 단다고하면 ㄱㅁ이군요 무지님ㅋㅋ
수능센츄는 기만이야!
ㅋㅋ그렇군요....저도 수능때 성적 제일 잘나온게 이거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