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노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321292
뭐부터 해야댐? 이투스 한달동안 들을수있는거 있는데 걍 바로 배기범필수본 들어도댐? 아님 더쉬운거 들어야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321292
뭐부터 해야댐? 이투스 한달동안 들을수있는거 있는데 걍 바로 배기범필수본 들어도댐? 아님 더쉬운거 들어야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바로들어도 ㄱㅊ
ㄹㅇ 1도 모르는 씹노벤데 ㄱㅊ ? 물리는 초기 개념확립이 엄청 중요하다하던데
김성재 선생님 괜찮아요
스카이에듀 정원재 선생님이 쉽게 잘 가르쳐주시긴 하는데 김성재쌤이 나은둣해요
저도 똑같은 상황인데 김성재쌤 어떤 강의를 들어야하는건가요?
스폐셜 골드 들으세요
넹 감사해요
노베어려움 개념1회독하고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