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사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070752
주변에 3월이나 현역때 수능 망치고 역전사례 보신다고 있나요??노베가 스카이 갔다던가 그런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6070752
주변에 3월이나 현역때 수능 망치고 역전사례 보신다고 있나요??노베가 스카이 갔다던가 그런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ㅇㅇ 많음
많다고요??
넹 연대 송도캠 다니는형도 고3때 공부시작해서 가형고정1 받고 수능날 다푼거 계산실수해서 96받고 현재 미적분학은 공부안해도 고정 에이플임
전과목이 4,5이런상태였나요??
영어국어 5씩뜨셨는대 솔직히 재능러고 그뷴은 성대간형도 국어고정1에 다른거 노베였는대 1년해서 성대붙음
그런 사례 종종 있네요,제 중딩시절친구도 그런사례 있다그래서 믿기지 않아서 그라피티 말라했는데.....
현역 때 망치고 재수때 성공한 케이스 말인가요?
그러거나 현역때 3월망치고 현역수능 성공했거나
제 중딩친구가 자기학교에 그런거 몇명 있었다했는데 안믿겨서...
스카이까진 아니지만 재수때 6평까지 깨끗하게 조지고 빡공시작해서 역전했어요!!
재수역전은 현역역전이랑 좀 다르지않나요? 아무래도 공부하는 시간차이가잇다보니..
저도 현역 역전 케이스 듣고시픔 ㅠ
재수도 대단한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