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러vs이투스247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994431
어디가낫나요
그리고 3합 6이라 (인문) 강러 연고대는 못가는데 강행군 블루랑 차이가많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994431
어디가낫나요
그리고 3합 6이라 (인문) 강러 연고대는 못가는데 강행군 블루랑 차이가많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강남오르비ㄱㄱ러셀가면 단과 2개 필수 이투스 247은 책상 작고 이상한 문제 풀게함
247에서 정승제현강있다길래 가려햇는데 거긴안되겟네요 러셀 단과는 상관없는데 그럼 강러가낫나요? 강남오르비는 왜좋아요?1
강러는 잘 모르겠고 오르비는
1.급식이 매우 맛있다 (주관적)
2.솔플하기 좋다
3.시설이 좋다
4.토요일까지 의무다
지금 다니는중
러셀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