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하다 재수할듯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762671
앞으로 일주일에 30분만,,
나형물지인데
긴장하세요 여러분![]()
내년엔 안보길 빕니다ㅠ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762671
앞으로 일주일에 30분만,,
나형물지인데
긴장하세요 여러분![]()
내년엔 안보길 빕니다ㅠ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오르비 안했더니 삼수합니다 ㅎ
파이팅입니다...ㅠㅠ
나형과탐이다!!! 사격준비!!

이과인척 해야겠다고사국님=너구리
ㅋㅋㅋㅋㅋ고릴라들은 n수생인가요
저도 나형물진데 반가워요 ㅎㅅㅎ
한의대or교대인가요!?
아뇨 그냥 일반 인문계열 희망이에요!!
파이팅!!!! 대학갑시다ㅠㅠ
전 2019가 재수에요 대학 가즈아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