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난이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675677
올해 사탐 난이도가 쉬어서 등급컷이 그렇게 나온 거에요?아니면 표본상승?1주일 연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675677
올해 사탐 난이도가 쉬어서 등급컷이 그렇게 나온 거에요?아니면 표본상승?1주일 연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원래 사탐자체가 타과목에 비해 점수 따기 편해서 1컷 50~47에서 정해지는 경우가 많음
6월 때는 그래도 컷이 꽤 낮게 잡히는데 애들 공부해서 수능 때는 떡상함
풀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수시러들이 사탐만 조져서 이렇게 됐죠..
매년 사탐난이도증가하는속도보다 수험생들실력증가하는속도가더빠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