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난이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675667
올해 사탐 난이도가 쉬어서 등급컷이 그렇게 나온 거에요?아니면 표본상승?1주일 연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675667
올해 사탐 난이도가 쉬어서 등급컷이 그렇게 나온 거에요?아니면 표본상승?1주일 연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난이도 문제
난이도가 그렇게 쉬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