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장녀 ㅇ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632121

어제 스벅가서 신용카드로 주문하니까 점원이 많이 오시니까 카드충전해서 하시라고 헤이즐넛 시럽 그럼 무료라구.... 나 그렇게 많이 안갔는데ㅠㅠ 하루에 두번정도밖에 안갔는데... 아이디 만들라고 책자까지줌... 어제 2만원 충전했는데 오늘 보니까 다 써서 다시 충전함... 암튼 스벅닉 의누님으로 할테니까 찾으면 커피 한잔 사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와 카드 댕예쁘네여... 된장녀라니 남이겟지 ㅡㅡ
언니 왜 그래
형...
저 골드회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