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연경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589404
이과가 교차로 연경 가려면 지방의급이어야 가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589404
이과가 교차로 연경 가려면 지방의급이어야 가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5
보통(?)의 점수분포에서는 나군에서 연치 한림쓰기에는 모자라고 을지 영남쓰기에는 남는점수대가 있는데 그게 연경 적정점수이고
특이하게 국어100이고 탐구만 조지면 서울대하위과나 서강대라인에서도 연경조합이 나올순 있음
수가를 쳐도요?
ㅇㅇ
수가면 표점에서 밀리지 않나여?
같은 백분위면 같은 표준점수를 주기때문에 안밀립니다.
다만 밀린다는 부분은 수가형이 같은 백분위를 얻기에는 수나형보다 어렵기 때문에 어느정도 맞는 부분이긴하지만요. 과탐 사탐은 백분위상 유불리는 잘모르겠네요.
과탐이면 그거 커버치고도 남지 않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