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호우7 [666843] · MS 2016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563657
11수능급의 난이도 재현 될 가능성이 얼마나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5%
요즘 난이도도 뭐.. 그냥 수능이 임계점에 왔다고 생각해요
그냥 너무 공략이 많이 됬다?
이미 수험생이 어떻게 내도 1컷은 상당히 높게 형성될 고인물들이 넘 많은 듯...
수능은 이제 끝이 다가오고 있음을..
수능 고인물 된거보고 수시 확대되는건가요 ㅠㅠ 다른 방법 없나..
가능성은 내년 수능에 교수들이 올해 수능 점수컷보고 빡겜해서 ㅈㄴ어렵게 내느거 밖에...
의대시험은 따로 쳣음 좋겟음..
문과는 따로도 불가능ㅋㅋㅋㅋㅋ그냥 법대 재현한 다음에 학점 몇이상이면 판검사 되는 걸로 바꾸면 이득일듯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6
5%
요즘 난이도도 뭐.. 그냥 수능이 임계점에 왔다고 생각해요
그냥 너무 공략이 많이 됬다?
이미 수험생이 어떻게 내도 1컷은 상당히 높게 형성될 고인물들이 넘 많은 듯...
수능은 이제 끝이 다가오고 있음을..
수능 고인물 된거보고 수시 확대되는건가요 ㅠㅠ 다른 방법 없나..
가능성은 내년 수능에 교수들이 올해 수능 점수컷보고 빡겜해서 ㅈㄴ어렵게 내느거 밖에...
의대시험은 따로 쳣음 좋겟음..
문과는 따로도 불가능ㅋㅋㅋㅋㅋ그냥 법대 재현한 다음에 학점 몇이상이면 판검사 되는 걸로 바꾸면 이득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