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I will be back [609505]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475905
매일 스벅만 가니까 질림... 펄 절대 ㄴ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밀크폼우롱티
밀크쿠앤크스무디
망고에 알로에추가
얼그레이밀크티였나 그거 맛있구 자몽그린티 레스아이스 당도70 알로에 완벽
망고스무디에 밀크폼 중간에 넣어달라하세여 개꿀맛
왜 펄을 싫어하시죠ㅠㅠ.. 그럼 저도 망고스무디에 좋아하는토핑 넣겠음
말차폼 초콜렛 밀크티에 펄추가
타로밀크티펄 젤무난하고 존맛탱인데ㅠㅠ
블랙밀크티 당도50 얼음less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ㅠㅠ 파이팅
헐 님 이거 뭐에여...? 저 주시는거...???
저 닉네임 프사 바꾸기 성공함~!~!~! 넹넹 드리는 거예요!
와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님 닉 갑자기 안 보이길래 탈퇴하신줄 알았어여ㅠㅜ
시흥 영어쌤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너의 후회없는 입시를 위해
개념부터 합격까지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6
밀크폼우롱티
밀크쿠앤크스무디
망고에 알로에추가
얼그레이밀크티였나 그거 맛있구
자몽그린티 레스아이스 당도70 알로에 완벽
망고스무디에 밀크폼 중간에 넣어달라하세여 개꿀맛
왜 펄을 싫어하시죠ㅠㅠ.. 그럼 저도 망고스무디에 좋아하는토핑 넣겠음
말차폼 초콜렛 밀크티에 펄추가
타로밀크티펄 젤무난하고 존맛탱인데ㅠㅠ
블랙밀크티 당도50 얼음less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ㅠㅠ 파이팅
헐 님 이거 뭐에여...? 저 주시는거...???
저 닉네임 프사 바꾸기 성공함~!~!~! 넹넹 드리는 거예요!
와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님 닉 갑자기 안 보이길래 탈퇴하신줄 알았어여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