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44297
맨날 줄넘기 4천개씩하고 먹을꺼 밤엔 안먹는데
휴가나오니까 폭풍같이 땡김......ㄱ- 치킨먹고싶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44297
맨날 줄넘기 4천개씩하고 먹을꺼 밤엔 안먹는데
휴가나오니까 폭풍같이 땡김......ㄱ- 치킨먹고싶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평일엔 똑같이 하고 주말만 치킨이라든지 피자라든지 먹으면서 해소하는게 좋던데.
아 먹고싶은데 못먹게 컨트롤하는 스트레스 어휴......
일요일날은 진짜 먹고싶은거 막 먹어요 ㅋㅋ
라면 2개씩 먹고 ㄱ-
아 지금 사진보면서 대리만족중.......
망할 하복부 ㅠ
닉변이라니! 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