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아시는분 없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43165
언어영역 기출로 사고과정이나 잘못된습관들 고쳐나가는중입니다.
확실히 기출문제가 좋은것같고, 지금 2009학년도 까지했고요
몇일안에 7차까지 다 볼것같습니다. 물론 몇번더 볼예정인데,
7차이전꺼는 해설해놓은 문제집 아시는분없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자이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