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호우7 [666843] · MS 2016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348411
강사 제외하고 생2 20분컷 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18 9평 수능은 가능한 분들 많을듯
18 9평 수능 그정고로 어렵진 않았어요?
네 1617기준이면 20분 개빡셀듯....
18수능이 그 정도는 아니지 않나요?
잘 보신 분들 중에 시간 꽤 남았다는 분들 계셔서 한 말이에요!
솔직히 강사도 힘들듯
생2 찍어서 만점된 사람빼고 오직 풀어서 만점 된 사람 몇명이나 될까요?ㅋㅋㅋㅋ
작년 수능은 많을 지도 모르지만 제작년 수능은 진짜 별로 없을 듯...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너의 후회없는 입시를 위해
개념부터 합격까지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6
18 9평 수능은 가능한 분들 많을듯
18 9평 수능 그정고로 어렵진 않았어요?
네 1617기준이면 20분 개빡셀듯....
18수능이 그 정도는 아니지 않나요?
잘 보신 분들 중에 시간 꽤 남았다는 분들 계셔서 한 말이에요!
솔직히 강사도 힘들듯
생2 찍어서 만점된 사람빼고 오직 풀어서 만점 된 사람 몇명이나 될까요?ㅋㅋㅋㅋ
작년 수능은 많을 지도 모르지만 제작년 수능은 진짜 별로 없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