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1vs지2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343755
올해 수능에서 어디가 더 어려웠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343755
올해 수능에서 어디가 더 어려웠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2027 수능
D - 146
둘다 한 사람인데 지2가 더 어려움
화1 18 20 킬러
지2 진앙 문제, 18? 20?
올해 지2는 20번 1타에 다음이 19번임 적경
서bar에 나왔던 문제라;;
솔까 지2는 서bar랑 로지훈 때매 고인물 된듯
타임어택도 지2가 더 심함?
타임어택은 신유형 안나오면 닥 화1 (솔직히 가장 어려은 2문제 빼곤 그닥)
신유형 개 많이 나오면 닥 지2
올해는 지2?
화1 시간 맞춰 풀고
지2 시간 없어서 1개 찍음 ㅠㅠ
지2 타임어택이 있었나요?
신유형 당황스럽긴 했는데 저는 시간은 안부족햇음
내가 실력이 부족한듯 ㅠㅠ
화1은 문제유형은 비슷 지2 신유형도배
아무리 어려워도 1은 2를 능가하진않는듯
지2는 안해서 모르겠는데 화학1은 올해 물이였어요
화1 작년에 핵불 아니었나요?
핵물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워낙 화학덕후라 화학 많이하긴 했는데 시험장에서 10분걸렸음;

채소 알파고10분이요?
? 네
와 님1 화학 10분컷 만점?
10분동안 풀고 20분동안 검산 3번정도했네요
만점맞아요 ㅇㅇ
갓!!!
이래서 화1을 안하는거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