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제 정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288120
설경이나 설경제 정시면 실력이 된다는 가정하에 당일 컨디션,운이 엄청나게 중요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더프 수학선택 범위 좁은건 3모대비라하면 이해되는데 4 3
투과목 << 얘넨 3모에도 안나오는데 전범위로 하면 될걸 왜 꾸득꾸득 초반부만 넣는거임
-
알림창 개폭력적이네 9 6
-
개강 3주차...아직 후배 얼굴도 본적없음
-
시발 뭘 할 수가 없네 9 1
친구 없어도 그래도 고대 왔으니 합응까진 갈까 했는데 허리 이 시발롬 좆도 안낫고 더 아파짐 아오
-
음주체스숙취수학 1 0
왜효고ㅓ좋냐
-
옾붕이들은 영어듣기 잘하나요 9 0
듣기 살면서 한번도 안툴린 사람 많으려나영듣칼럼 쓰려 하는데 수요 있으려나...
-
와 시벌 이게 얼마만인지 모르겟다 한달만에 같이 밥먹는거같은데 두달인가?
-
본인은 메인 두 번 가봄 3 1
한 번은 평가원 피셜 확정 등급컷 (영어) 네이버 블로그 감성 글로 가봤고 한 번은...
-
역시 약대생 3 1
난 시간 꽉꽉 채워 풀어서 88점인데
-
3덮 미적 풀어봤다 15 2
이렇다 전 글에서 맞춘사람 5000덕 보내줄게 생각보다 잘나왔네 22 30은 걍...
-
3모 ㅈ된거같으면 개추. 3 3
ㄱㄱ
-
어스름 내린 언덕 너머로 푸른 융단이 조용히 깔리면 4 1
수줍게 눈을 뜨는 작은 별들 사이로 깊고 아득한 밤이 피어납니다.
-
JMS 유튜버 댓글 근황 1 2
빨리 JMS에서 탈출하길 빕니다
-
대학간 오르비언 특 8 3
2월 말 ~ 3월 첫째주까진 재밌다~~ 하면서 안들어오더니 3월 둘째주부턴 외롭다...
-
나 분명 학기중엔 0 0
새르비를 안할줄알았는데ㅔㅔㅔ 옯창이 맞는것인가?
-
체언 수식 부사
-
새르비ing 0 0
손 ㄱㄱ
-
지방대 궁금한점 질문받음 9 0
옯인원들에겐 관심없을수있지만 25수능때 66584로 지방대 빵노리고 붙었음...
-
독서 제대로 이해한 지문이 없었음... 심지어 마킹 안 하고 1분 초과됨 3모 5일...
-
아빠 잔다 2 1
잔디wwwwww
-
재작년에 수능봐서 백분위 97 받고 대학 다니다가 올해 다시 수능 준비 중인데 생명...
-
3연강으로맞고 0 0
8:30~17:30당하니까죽겠다
-
여기다전화해줘 0 1
119 너 때문에 내 심장이 멎었어
-
행복해요 8 0
-
현역이때 생윤 말아먹어서 재수때 정법하서 3나왔어요 다시 생윤으로 돌아갓?...
-
글리젠 진짜 없네 2 0
내가아는 오르비가맞냐
-
ㅇㅇ
-
그것이 문제로다
-
오르비 굿나잇 ~ 7 1
피곤해뒤지겟다 오답은 내일 할게
-
얘네가 진선여고 숙명여고에 있었으면 내신 몇 뜰까요? 7 0
옛동네인 영등포에 사는 초등동창인 여사친들인데 한 아이는 영등포 공학 좆반고에서...
-
N제 먼저?? 0 0
수1 스블 다 들었고 수2,확통 실점개념 반정도 들었는데 수2,확통까지 실전개념 다...
-
08) 오늘의 공부인증!! 10 1
그냥 너무 심란함 모든것에 대해서 ㅠㅠ
-
ㄹㅇㅋㅋ
-
에효 못생긴 옵붕이들 ㅉ 0 1
심지어 공부도 못하는 말이야
-
새르비 최강의 남자 3 1
쌍윤왜어려움
-
3섶 화1 45 4 0
물2는...예...
-
5시긴40분뒤에일어니야더ㅣㅁ 2 2
습박
-
오늘 저녁 ㅁㅌㅊ? 4 1
돼지 되는 중 ...ing
-
새르비의라이징스타 0 0
설국문쟁취
-
한국 kf21 보라메=>뭔가 문제 있어보이고 그렇게 안 쌜거 같음 미국 f22 =>...
-
김기현쌤 아이디어 0 0
작수 4이고 이번에 확통으로 바꿨습니더 확통은 시발점 듣고있는데 수1 수2를 어느...
-
조해공 과잠 봤을 때였음 조선해양공학과 <- 개틀딱같음 Naval...
-
이거 개쩌는 공부법인듯 2 1
1주마다 문제집 제끼고 오르비에 인증하기 앉아있는 시간은 같지만 공부량 ㅈㄴ 늘어난게 체감이 됨
-
윤사 코드원 샀음 1 2
윤사 개박살 났으니까 그래도 김종익 플러스 해서 코드원까지 하려고..
-
전화하고싶다 3 0
누구든좋으니까
-
작년에 2 0
2월부터 수능까지 새르비에 항상 있었던 사람이 있음
-
소아과 의사 누구였지 6 0
오르비언 ㅇㅅㅇ
-
한 달 뒤 새르비 상황 1 3
제목:진짜 다 뒤1졌냐? 2분전 조회수 8 작성자 수능 ㅈ된 설의적표현 내용:
-
???
-
수1 자작 0 1
수열 문제입니다. 거의 국밥 유형인 케이스 분류 문제에요. 오류 발견하시면...
네
탐구 때 10초만 늦었으면 상경 쓸지 고민하기는 커녕 제발 원래지망 붙여달라고 천지신명에 빌었을 듯
네넨네네네ㅔ네네네네네ㅔㄴ
그정도면 당일 컨디션,운이 결정하나요?
저만 해도 한지 사탐 5분남기고 5개 몰랐었는디(시간없는게아니라 그냥 아예 모름)
찍거나(뇌피셜 근거는 있었지만) 손가락걸어서 3개맞음 ㄹㅇ
마침 올해는 영어 절평이라 영어 90점이었는데 1등급나오고
제2외국어도 일본어 19퍼로 3등급 턱걸이하고..몇개 찍맞한듯
서울대 성적대를 맞은사람들 중 어느 과를 갈수있는지 정하는 건
다 운빨임 ㄹㅇ
뿐만 아니라 선택과목이랑 국수난이도도...
서울대 갈 정도면 거의 평소에 높은 올1아닌가요
높은 올1이면 연고대임
연고대 정도도 운이 ㅈㄴ중요?
그정도는......"실수하지 않으면" 실력으로 커버가능
실수가 ㄹㅇ 많지만..
연경이나 고경정도도?서울대는 하늘이 내려주시는거?
선택과목운 당일컨디션 시험운 원서운 다필요....
근데 문과는...대학가기 힘들어요 정시로.
틀린 개수가 아주 대애충 볼때
국수기준 0~1이 서울대->탐구개수와선택과목에따라 과 결정
국수기준 2~3연고대
국수기준 4~5개가 서성한일듯
너무 헬인데욬ㅋㅋㅋ이과 스카이공대는 저정도 까지는 아닌데
올 1컷 걸치면 서성한 ~중이라던데
솔직히 정시 너무 줄여놔서 이제 당일날 운이 너무중요하게됨
ㅠㅠ
근데 수능 사탐 쉬었지 않나여?등급컷 죄다 50이던데?
한지는 1컷 47인가 그럼
근데 솔직히 절대 쉬운편이 아니었는데
연기 1주일때매 표본평균이 올라가서 ㅠ
그게 영향이 그렇게 컸나옄?
저 국수4개 탐구까지총 6개틀렸는데 중경외시라인 문과
평소 실력도 있어야 되지만 당일 운이 없으면 못 갈 것 같아요 정말..
솔직히 0~1개면 당일 컨디션 운이 중요하긴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