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호우7 [666843] · MS 2016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240312
18수능 생1하고 지1 둘중에 누가 더 어려웠나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생1 ㅅㅂㅅㅂㅅㅂ 비킬러인간적으로너무쉬웠음 킬러도 어려운게쏠린게아니라 분산되어서 막어렵진않았음 근데시험성격이 ㄹㅇ 69월이랑 너무달라서당황
수능만 보면 어디가 더 어려웠나여?
전지2봐서..
지1..ㄷㄷ
지1이 더 어려웠나여?
지1 6평 48점 9평 48점 수능 33점;; 무엇;;
그 정도로 어려웠나요?
지1 ebs 지엽때메 헷갈렸었지 천체도 오지훈이 적중하고 그래서 생각보다 쉬웠어요..ㅇㅇ 시간도 확실히 남았고 제생각엔 지1이 터지긴했는데 나머지 1과목에 비할 바는 아닌 듯 하옵니다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생1 ㅅㅂㅅㅂㅅㅂ 비킬러인간적으로너무쉬웠음 킬러도 어려운게쏠린게아니라 분산되어서 막어렵진않았음 근데시험성격이 ㄹㅇ 69월이랑 너무달라서당황
수능만 보면 어디가 더 어려웠나여?
전지2봐서..
지1..ㄷㄷ
지1이 더 어려웠나여?
지1 6평 48점 9평 48점
수능 33점;; 무엇;;
그 정도로 어려웠나요?
지1 ebs 지엽때메 헷갈렸었지 천체도 오지훈이 적중하고 그래서 생각보다 쉬웠어요..ㅇㅇ 시간도 확실히 남았고 제생각엔 지1이 터지긴했는데 나머지 1과목에 비할 바는 아닌 듯 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