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예비5번 [791418] · MS 2017 · 쪽지

2018-01-07 18:11:10
조회수 293

정시 수시에 대해 말 너무 많은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167635

ㄹㅇ 케바케 사바사 냥바냥 펄바펄 인바인 개바개 수바수임

저같은 일반고는 평범하고 착실한 애들이 학종으로 sky가고

비범하고 똑똑한 애들이 정시로 중경외시가는 경우가 많지만

수도권 자사고에서의 경쟁을 생각하면

거기서 내신따는애들도 엄청난 괴수들일 거임

저도 다 아는건 아니지만

하나의 이론에 지나치게 편중되면 객관적 사실에서

멀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