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수시에 대해 말 너무 많은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167635
ㄹㅇ 케바케 사바사 냥바냥 펄바펄 인바인 개바개 수바수임
저같은 일반고는 평범하고 착실한 애들이 학종으로 sky가고
비범하고 똑똑한 애들이 정시로 중경외시가는 경우가 많지만
수도권 자사고에서의 경쟁을 생각하면
거기서 내신따는애들도 엄청난 괴수들일 거임
저도 다 아는건 아니지만
하나의 이론에 지나치게 편중되면 객관적 사실에서
멀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요)낙지 수시합격자 빠져줄려고 해도 11 13
못빠져주게 돼있음;; 그래서 걍 내점수보다 말도안되게 높은대학에 옮겨놨음 그럼 영향...
그니까 50:50 하자는데 디따 말 안들어...
팩트 - 대학가면 신경안씀
걍 얘가 팀플때 민폐만 안끼치면
40 60 만 하면 좋을듯
비율문제는 인정합니다
이럴거면 본고사를 부활시켜줬으면..
솔직히 여기서 비율만 좀 조정하면 좀 수그러들듯(물론 공정성이런문젠해결해야함)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니 불만이 안쌓일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