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7 보고 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121893
진짜 진짜 잘만든 영화
영화적 완성도가 엄청나다고 생각해요. 택시운전사보다 좋았어요 그리고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그 장면에서 여자분들이 호와아아아~ 탄성 나오고 ㅋㅋㅋㅋ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 여주를 넣어서 일반인 시점에서 사건을 본것도 좋았고 진짜 신과함께보다 더 좋네요 진짜진짜 그리고 김윤석 연기는 진짜 우리나라 탑급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무서웠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극장에서 영화보고 울어보긴처음
올해 최고의 한국영화인듯
ㄹㅇ루 완성도가 엄청난 영화
완성도 ㅇㅈ
그분이 고문받고 돌아가신이유가 박종운 어디있냐 말안해서임 ㅜㅜㅜ 박종운(자유한국당 전신 한나라당 운영회장) 사진에서 유일하게 마스크 안쓴사람 (자유한국당 전신 한나라당 해운대구 국회의원)
전향
김윤석이 진짜임
김윤석 연기진짜 너무 잘해요...
김윤석은 ㄹㅇ
ㄹㅇ 후반 YONSEI 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