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논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116608
제가 고3 4월까지 이과였다가 6월평가원 부터 문과로 가고 싶어서 수나를 봤어요.참고로 3월 수가는 3이었요.근데 올해 수능에서 수리논술을 할려그러는데 해볼만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5116608
제가 고3 4월까지 이과였다가 6월평가원 부터 문과로 가고 싶어서 수나를 봤어요.참고로 3월 수가는 3이었요.근데 올해 수능에서 수리논술을 할려그러는데 해볼만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수리논술이랑 수능수학이랑 좀 많이 달라요
아주 큰 관계는 없나요?관련있기는 한데?
수능수학 베이스 정도는 있어야해요
나ㅖ ㅆ노베는 아닌데 ㄱㅊ은가요?
수리논술 문제 몇개 풀어보시고 판단하시는게 좋을듯
윗분말처럼 수능수학 수리논술수학이 좀 많이 달라요 완전 상관없는건 아닌데 요구하는게 좀 달라서... 수시 쓸 거 없으면 일단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