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고 정시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984197
상산고 수시 잘 안쓰고 대부분이 정시러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984197
상산고 수시 잘 안쓰고 대부분이 정시러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수시 쓰는사람 꽤 있을걸요? 3등급까지는 꽤 잘가던데
근데 원래 정시형학교라 점점 늘어난데요 수시비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