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생좀 도와주세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901609
강대 본관에서 삼수할 예정인데 기출활용을 어떻게 해야 될까요? 과탐제외 자신있으신 과목 한 과목씩만 조언해주세요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901609
강대 본관에서 삼수할 예정인데 기출활용을 어떻게 해야 될까요? 과탐제외 자신있으신 과목 한 과목씩만 조언해주세요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국어: 질려도 또 분석한다
이번년도 11월에 국어는 기출만 계속 봤었는데 2등급 나왔어요....초반부터 끝까지 기출 계속 잡고 있어야 되는 걸까요??
기출만 잡지는 마시고 기출은 기본이고 실모같은걸로 하드트레이닝도 필요하죠 시간분배 안되는거면 그것도 계속 연습해야하구..
기출을 어떻게 방향을 잡아서 보느냐가 중요한것같아요 단순히 많이보고 익숙한것보다는..
감사합니다ㅠㅠ
화이팅 저도 수학탐구때문에 삼수합니다 함께 화이팅 ㅠㅠ
어디서 하실 생각이에요??
재수는 기숙도가봤고 강남도 가봐서 대충 파악은해서 일단 부산대넣어놓고 붙으면 부산에서 반수합니다 1학기는 러셀 현강만다니고 2학기에는 바자관다닐예정임니당 삼수상경욕심은 없어요..ㅜㅜ
이번엔 성공합시다!ㅎㅎ
그러면 좋겠네요 ㅎㅎ
간혹 가다 보면 강대 자료 버리고 인강강사 교재 위주로 공부하시는 분들 있는데
국어는 강대 쌤들 주시는 자료 위주로 공부하세요
저희 반 담당 쌤들이 전부 좋으셔서 그런지 자료들 정말 알차게 봄
작년에 강대기숙에서 쌤들 덕을 많이 봐서 이번에도 쌤들 자료를 메인으로 할 생각입니다ㅎ이번 시험에 수학에 있어서 기출을 소홀히 한게 문제였다고 생각해서 기출 활용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언을 구하고 있는거에요!
어느 정도 잡혀있는 상태라면 내신 보듯이 기출을 따로 분석할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또 강대 쌤들 주시는 자료가 기출 기반이라
두번 볼 필요성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감 유지용으로 기출문제집 주기적으로 풀어보는건 추천
감사합니다~~
저는 반대로 강대자료 수업 거를거있으면 빨리거르셈
인강쌤커리, 자료잘타서 탐구 98점맞음
거르면 쌤들 수업시간에 눈치보이지 않나요??
거를 쌤이 있다고는 하더라고요
쌤 배정 운이 좀 있으셔야됨
수업거르고 자습하는건 앞자리 아닌 이상 왠만하면 터치 안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