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표 활용?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881946
어떻게 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닉네임추천좀해주세요 14 0
닉네임추천좀해주세요(구)미미년
-
닉네임추천좀해주세요 1 0
닉네임추천좀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881946
어떻게 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닉네임추천좀해주세요 14 0
닉네임추천좀해주세요(구)미미년
닉네임추천좀해주세요 1 0
닉네임추천좀해주세요
2027 수능
D - 149
음 내가 대애앵츠츠우우우ㅜㅇㅇ 이정도 라인이구나
그럼 이것들로 모의지원 해봐야지
배치표의 점수대는 평균점수인가요?
그 칸 안에서 위에 있을수록 높은학과일걸요?
그건 알고 있는데,
학과가 배치표에 있을때 그 학과의 점수가 뭐를 바탕으로 배치가 되어있는건가요?
이전년도 입결과 선호도, 올해 등급컷들 바탕으로 정한 거 아니에요? 자세히는 모르고 이정도만 알아요
그렇군요 답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