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54553 → 32222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493442
이과생 ㅇ.ㅇ
미친듯이공부했어요 밥도 진짜 거지같이 먹으면서
시간늘릴려고 아득바득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단어 암기가 왜 어렵죠? 4 1
암기하느라 다들 고생하는걸 보면 이해가 안 되네요. 그냥 여러번 보다보면 외워지던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493442
이과생 ㅇ.ㅇ
미친듯이공부했어요 밥도 진짜 거지같이 먹으면서
시간늘릴려고 아득바득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영어단어 암기가 왜 어렵죠? 4 1
암기하느라 다들 고생하는걸 보면 이해가 안 되네요. 그냥 여러번 보다보면 외워지던데
와..저보다 낮으셨는데 저랑 비슷한 점수 받으셨네요 얼마나 고생하셨을지 짐작이 가네요 이건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