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소개팅 했는데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47501
오늘 소개팅 했거든요 근데 여자분이 먼저 다음에 또 보자고 하면
에프터 신청을 어떻게 해야되나요??
그냥 편하게 말하면서 날짜만 잡으면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네
여자분이 또 보자고 했고 님도 애프터 신청 생각 중이신거면
뭐 ㅎㅎ 큰 실수 없으면 잘 되겠네요
ㅊㅋㅊ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