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 둘분 구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461738
다 모르겠다
꼴리는대로 살아야지
체스 드루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찬을 기다리며 드는 생각 4 0
최고의 정시 전략은 1.수능을 다맞는다(+탐구 백분위가 들다 100) 2.수시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461738
다 모르겠다
꼴리는대로 살아야지
체스 드루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전찬을 기다리며 드는 생각 4 0
최고의 정시 전략은 1.수능을 다맞는다(+탐구 백분위가 들다 100) 2.수시에...
2027 수능
D - 150
와 올먼에 체스좀 해봐야겟네여
ㄱㄱㄱ?
아뇨 넘 어랜만이라 혼자서 일단 좀...힣히
ㅋㅋ나중에 내키시면 댓 주십쇼
으디서 햐요
체스의달인도 괜찮고
chess.com이란 앱도 괜차나요
어디서 하는데여? 둘이서 매칭하려면 어캐하죠?
체스의 달인이나 chess.com이라는 앱으루요
방금 깔았는데 그 담 어떻게 하면 되죠?
어떤거 깔으셨나요?
아랫분이 먼저 오셔서 잠깐 두고 오겠습니다
체스의 달인이요. 있다가 다시 말쑴해주세요
ㄱㄱ할까요?
체스의달인 ㄱㄱ
ㄱㄱ채널 몇할까요
510 ㄱㄱ
ㄱㄱ
왜 안잡힘?
제게 로그인이 안되서 잠시만요
결국 태블릿으로 들어왔네요
510ㄱㄱ
흐아 안잡혀요
와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 못하겠다ㅋㅋ 즐겜했어요
넵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하고싶어요 쪽지주세요
지금ㄱㄱ해요
어떤앱 쓰시나요?
윽 아이폰이라 체스의달인 없네욧...ㅂㄷㅂㄷ
아이폰용 체스 앱 뭐있나 아시나요?
chess.com앱 있어요
어디루 갈까요
친추하셔야되요
99jay123 친추걸어주세요
친추햇어용
띠용 친추 신청이 안왔네요...
아이디가 어떻게되시나요? 제가 신청해 볼게요
jytom
으 초반에 시간관리를 못했더니 망해버렸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