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366838
토익 질문드립니다!
이번에 영어1등급(절평)이였으면 800점 넘는걸 목표로 하면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른분들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해서.. 전 3점3개 4점3개 틀려서 79나왔어요..
-
홀로서기에 일격필살 종류가 두갠데 어떤게 원저자껀가요? 2 0
sjr버젼이랑 그냥 작년표지버젼이있는데뭐사야되나요??a형은 안나오나요 그리거??
-
일격필살 1회 나형 30번 1 0
t가음수일때는 f(x)가1인것 하나도안생기나요? 에이비가같지않을때 ㅜ
흑흑 교대 멘토링 올린 사람인데 휴먼해지한지 얼마 안 돼서 쪽지가 안되네요~! ㅠㅠ01039441785로 문자한통 남겨 주실수 있을까요~?
네 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