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수능 찍맞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301487
어떻게 한문제도 안맞을수가 있지ㅋㅋㅋ
진짜 찍맞0인 시험은 처음인듯
수능은 찍맞 하나에 학과가 바뀌거늘...
재수하라는 신의 계신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301487
어떻게 한문제도 안맞을수가 있지ㅋㅋㅋ
진짜 찍맞0인 시험은 처음인듯
수능은 찍맞 하나에 학과가 바뀌거늘...
재수하라는 신의 계신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하.. 수학 21찍맞 각이었는데 둘중하나였는데 틀려버림..
ㅋㅋㅋㅋ저랑 똑같으시네요
찍맞 0면 괜히 난 실력대로 간거야 하는 정신승리만 하게 됨
정신승리 외에 ㄹㅇ 무용...
매우 높은 확률로 전제가 너무 잘풀어서 찍는 문제가 적다는게 아닌가...
이번에 오지게 찍고왔습니다 행님
수학 27번
지1 5번이었나 무튼 첫장 마지막문제
이거 두개 맞음ㅋㅋ
ㄹㅇ수능때 그런운이 따라주는건 감사히 여겨야댐ㅜㅜ
다맞으니까..찍을게 없지 않나요..ㅎ
저도 화2 1컷 38 기1
매 시험 그랬지만 저도 찍맞0..
ㅠㅠㅠ수능때만큼은 맞길 바랬는데
화학20번은1년내내2로찍기로했는데왜수능땐4로찍었는지ㅠ
ㄹㅇ수능때만 꼭 ㅋㅋㅋ